공지사항

수의사 면허증 재발급 관련 필요 서식(신청서,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등)

작성자 대한수의사회 이메일 등록일 2016-04-21 조회수 4471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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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의사 면허증 재발급과 관련하여 필요 서류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
<수의사면허증 분실시>
1. 수의사면허증 신청서(수의사법 시행규칙 별지 제2호 서식)
* ‘수의사 면허증을 잃어버리거나 헐어 못 쓰게 됨으로 인한 재발급’에 체크
2. 수의사면허증 분실경위서(수의사법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)
3.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
4. 정부수입인지(2천원)
* 우체국에서 구입 가능
5. 사진 1매(6개월이내 촬영, 가로3cm*세로4cm)

<수의사면허증 기재사항 변경시>
1. 수의사면허증 신청서(수의사법 시행규칙 별지 제2호 서식)
- ‘수의사 면허증의 기재사항 변경 등으로 인한 재발급’에 체크
2. 수의사면허증 분실경위서(수의사법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) 또는 기존 수의사면허증
* 면허증을 분실하였을 경우 분실경위서 작성
3.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
4. 정부수입인지(2천원)
* 우체국에서 구입 가능
5. 사진 1매(6개월이내 촬영, 가로3cm*세로4cm)
6. 기재사항 변경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
* 예) 개명 시 주민등록초본

관련 서류는 등기우편으로 농림축산식품부 반려산업동물의료팀(세종특별자치시 갈매로 477 정부세종청사 4동 3층)로 송부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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