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의사 면허증 재발급 관련 필요 서식(신청서,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등)
작성자 | 대한수의사회 | 이메일 | 등록일 | 2016-04-21 | 조회수 | 44714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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첨부파일 | 링크 | ||||||
수의사 면허증 재발급과 관련하여 필요 서류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<수의사면허증 분실시> 1. 수의사면허증 신청서(수의사법 시행규칙 별지 제2호 서식) * ‘수의사 면허증을 잃어버리거나 헐어 못 쓰게 됨으로 인한 재발급’에 체크 2. 수의사면허증 분실경위서(수의사법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) 3.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4. 정부수입인지(2천원) * 우체국에서 구입 가능 5. 사진 1매(6개월이내 촬영, 가로3cm*세로4cm) <수의사면허증 기재사항 변경시> 1. 수의사면허증 신청서(수의사법 시행규칙 별지 제2호 서식) - ‘수의사 면허증의 기재사항 변경 등으로 인한 재발급’에 체크 2. 수의사면허증 분실경위서(수의사법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) 또는 기존 수의사면허증 * 면허증을 분실하였을 경우 분실경위서 작성 3.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4. 정부수입인지(2천원) * 우체국에서 구입 가능 5. 사진 1매(6개월이내 촬영, 가로3cm*세로4cm) 6. 기재사항 변경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* 예) 개명 시 주민등록초본 ⇒ 관련 서류는 등기우편으로 농림축산식품부 반려산업동물의료팀(세종특별자치시 갈매로 477 정부세종청사 4동 3층)로 송부 바랍니다. |